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
228
최신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한상기 Han Sang Ki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르노삼성 더 뉴 SM6는 밖보다 안이 더 많이 바뀌었습니다. 특히 눈에 안 보이는 파워트레인의 서스펜션의 변화가 두드러집니다. 그러니까 외장 디자인은 말 그대로 부분 변경에 맞는 변화지만 주행과 관련된 부분은 신형에 가깝습니다. 서스펜션은 기존 대비 부드러워지면서 노면에서 올라오는 날카로운 충격이 많이 완화 됐습니다. 약간 508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기존 대비 개선된 건 맞지만 과속방지턱을 넘을 때는 여전히 토션 빔인 티가 납니다. 정차 시 진동과 소음은 괜찮은 수준이고, 에어컨을 가동하면 운전대와 시트로 떨림이 늘어납니다. 모니터가 커지면서 사용 편의성도 좋아졌고, 공조장치가 밖으로 나온 게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SM6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약점으로 지적받았던 부분을 상당 부분 보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승기 영상의 실내는 1.8 터보 프리미에르 트림, 주행은 1.3 터보 RE 트림입니다. > 르노삼성 더 뉴 SM6 TCe 260 RE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855×1,870×1,460mm, 2,810mm > 트레드 1,615/1,610mm > 엔진 1,332cc 4기통 가솔린 직분사 터보 > 최고 출력 156마력/5,500 rpm > 최대 토크 26.5kg.m/2,250~3,000 rpm > 변속기 7단 DCT >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토션빔 > 공차중량 1,450kg > 타이어 금호 마제스티 솔루스 245/45R/18 > 복합 공인 연비 13.3km(도심 11.9km, 고속도로 15.7km) > CO2 123g/km > 가격 3,112만원+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_autopress/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 #신형SM6 > #SM6부분변경 > #더뉴SM6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if ($is_admin) { ?>
wr_1
wr_1 ex)이미지
wr_2
wr_2 ex)유튜브
wr_3
wr_3
wr_4
wr_4
wr_1, wr_2, wr_3, wr_4 은 관리자만 보입니다.
외부 이미지 링크나 유튜브의 url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wr_1, wr_2 는 본문 앞에, wr_3, wr_4 는 본문 뒤에 보입니다.
} ?>
취소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Aceyacht
요튜브
자동차소식
블랙박스 CCTV 영상
자유게시판
성장문답
카미디어
한상기
장진택
오토기어 autogear
오토뷰(Autoview)
더베스트랩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Car & Man ]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JYPE
DJI
DJI Korea
李子柒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CJ ENM
Game of Thrones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LG전자
Samsung Korea
삼성 웹드라마
SS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