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기어 autogear 국가대표 시승채널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메뉴
닫기
자동차 이야기
하위분류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커뮤니티
하위분류
자유게시판
Q & A
공지사항
자동차 소식
자동차 유튜브
하위분류
광고 홍보
블랙박스 CCTV
자동차 리뷰
자동차 기술
요트 이야기
HMG TV
KIA
Mercedes-Benz
BMW
Volvo
Shmee150
WRM
Tesla
Top Gear
한상기
오토기어
오토뷰(Autoview)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현대자동차
더베스트
유튜브
하위분류
에이스요트
성장문답
李子柒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DJI
DJI Korea
GameofThrones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요튜브
브롤스타즈
대한민국육군
LG전자
SamsungKorea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JYPE
SSG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사용자메뉴
메뉴
닫기
1:1문의
FAQ
접속자
37
새글
오토기어 autogear 국가대표 시승채널 글답변
오토기어 autogear 국가대표 시승채널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현대자동차 공식 채널을 통해 4가지 사항을 문의했고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 > 1. 리콜 진행 시 고객 안내 방식은? > - 고객안내문 (DM) : 해당 고객대상 우편으로 리콜 통지 안내문 발송 (KATRI(자동차안전연구원 (국토부 산하기관)) > - 고객직접 안내 (SMS) : 리콜 대상차량 자동차등록증 기준 소유주 연락처로 리콜 내용 안내 (KATRI) > - 언론 공지 (보도자료) : 리콜 관련 보도자료 언론 배포 (KATRI) > - 언론 공지 (신문) : 리콜 통지문 신문 게시 (당사) > > 2. 출고 전 리콜 미조치 차량 고객은 어떻게 안내 받는지? > - 생산중인 차량은 리콜조치 완료 후 고객 출고 (별도 안내하지 않음) > - 해당 영상의 차량은 리콜 대상이 아님 (개선 차량) > - 다만, 해당 차량은 클러스터 제작 업체에서 개선조치 하였으나 S/W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고 출고된 것으로 추정 > (정확한 원인 파악 중이며, 원인파악 시 별도 개선조치 예정) > > 3. GV80 연료게이지 오표시 건 리콜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 - 첨부(고객안내문)와 같이 7월 6일 부터 리콜 공지 후 대상 차량은 현대자동차 서비스거점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조치 중 > > 4. 3번 항목 리콜은 H/W 개선인지, S/W 개선인지? > - S/W 개선 > > 현대로부터 돈받았냐는 댓글들이 다수 보이는군요. > > 저를 요리하려면 몇 천 수준으로 안됩니다. 쓸데 없이 자존심만 쎈 스타일이라는건 아시는 분들은 아실듯 합니다. 그리고 별 영향력도 없는 개인에게 그 이상 돈을 써가며 요리할 자동차 회사도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저와 자동차 회사가 이해 관계가 맞아서 같이 움직일 확률은 제로입니다. 그리고 결함을 대처하실 때 합리적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욕하는 사람들은 해당 결함차의 오너들보다 지켜보는 사람들 비중이 95%일듯 합니다. > > 그저 대기업 욕하면 정의로워 보이고 뭔가 시원하고 대리 만족하는듯 하고 또 뭔가 약자를 대변하는 것같아서 더 그런 느낌을 받게 되는데 저는 이것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몇몇 사람들이 밀실에서 소근소근 합의하면서 돌리는 허술한 게임판이 아니니 사건이 발생하면 해당 사건에 대한 정보를 보다 합리적으로 얻으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 > > PS. 쌍용 티볼리 외 2종은 연로 공급 호스 내외부 균열로 연료가 누유되어 화재 위험이 있고 해당 리콜 차종에 88,000대가 넘어 아주 심각한 상황으로 보이는데 이 부분을 문제 삼는 고발 유투버 분들이 왜 안계실까요? 쌍용차 타시는 오너분들도 소중한 우리 국민들이시고 제네시스 오너분들보다 못하신 분들이 절대 아닌데 말입니다. > > 현대자동차 관계자분들 역시 이번 사건으로 소비자들의 불신이 어느 정도인지를 인지하시고 앞으로 결함 대처시 보다 적극적인 소통으로 지금의 넓은 간극을 좁혀나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 #GV80결함 #제네시스 결함 #국토교통부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자동등록방지
취소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