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접속자
148
최신글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기아 더 뉴 셀토스는 4WD는 멀티링크의 유무만큼 2WD보다 승차감 및 주행 질감이 더 낫습니다. 2WD보다 하체는 약간 단단하지만 안 좋은 노면에서도 일정한 승차감을 유지하며, 고속 안정성에서도 우위에 있습니다. 다만 가속은 2WD보다 조금 느리구요. 셀토스는 부분 변경되면서 변속기가 8단 자동으로 바뀌었고, 이에 따라 전체적인 주행 느낌도 컴포트에 가깝습니다. 기존 대비 좀 더 보편적인 승차감이 됐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현재 기준으로 위급과 가격이 겹치기 때문에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아 더 뉴 셀토스 1.6 가솔린 터보 4WD 시그니처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390×1,800×1,620mm, 2,630mm > 트레드 1,560/1,571mm > 엔진 1,598cc 4기통 가솔린 터보 > 최고 출력 198마력/6,000 rpm > 최대 토크 27.0kg.m/1,600~4,500 rpm > 변속기 8단 자동 >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 공차 중량 1,490kg > 타이어 금호 솔루스 마제스티 9 TA91 235/45R/18 > 복합 공인 연비 리터당 10.8km(도심 9.8km, 고속도로 12.2km) > CO2 156g/km > 트렁크 498리터 > 가격 3,450만원 >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 #셀토스4WD > #더뉴셀토스 > #셀토스부분변경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if ($is_admin) { ?>
wr_1
wr_1 ex)이미지
wr_2
wr_2 ex)유튜브
wr_3
wr_3
wr_4
wr_4
wr_1, wr_2, wr_3, wr_4 은 관리자만 보입니다.
외부 이미지 링크나 유튜브의 url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wr_1, wr_2 는 본문 앞에, wr_3, wr_4 는 본문 뒤에 보입니다.
} ?>
취소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Aceyacht
요튜브
자동차소식
블랙박스 CCTV 영상
자유게시판
성장문답
카미디어
한상기
장진택
오토기어 autogear
오토뷰(Autoview)
더베스트랩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Car & Man ]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JYPE
DJI
DJI Korea
李子柒
현대자동차그룹(HYUNDAI)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CJ ENM
Game of Thrones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LG전자
Samsung Korea
삼성 웹드라마
SSG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