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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르노삼성 뉴 QM6는 외장 디자인의 변화가 핵심입니다. 통상적인 기준으로 연식 변경 정도의 변화이며, 가장 두드러진 부분은 얼굴입니다. 새 디자인의 그릴으로 인해 기존 대비 인상이 좀 달라졌습니다. 테일램프에는 새롭게 다이내믹 턴 시그널도 적용이 됐습니다. 파워트레인과 S 링크는 그대로입니다. 이번에 번갈아 타보니 역시 QM6는 가솔린보다 LPe의 상품성이 좋습니다. 가솔린과 거의 대등한 소음과 진동 대책이고, 주행 느낌도 비슷합니다. 두 엔진 모두 CVT의 이질감이 큰 편이고, 수치를 감안해도 전반적인 동력 성능은 부족하다고 생각됩니다. 참고로 LPe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없고, 가솔린보다 가격이 좀 더 올랐습니다. > 르노삼성 뉴 QM6 LPe RE 시그니처 2WD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675×1,845×1,670mm, 2,705mm > 트레드 1,595/1,590mm > 엔진 1,998cc LPG 액상분사 > 최고 출력 140마력/6,000 rpm > 최대 토크 19.7kg.m/3,700 rpm > 변속기 CVT >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 타이어 금호 크루젠 프리미엄 225/55R/19 > 복합 연비 리터당 8.6km(도심 7.7km, 고속도로 10.1km) > CO2 배출량 153g/km > 기격 3,268만원 >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 #QM6부분변경 > #뉴QM6시승기 > #QM6시승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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