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메뉴열기
메뉴
닫기
자동차 이야기
하위분류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여자가 닮은점 101가지
히든카 구별법 100가지
중고차 구하기 비법 100가지
Aphorism
커뮤니티
하위분류
자유게시판
Q & A
공지사항
자동차 소식
자동차 유튜브
하위분류
광고 홍보
블랙박스 CCTV
자동차 리뷰
자동차 기술
요트 이야기
HMG TV
KIA
Mercedes-Benz
BMW
Volvo
Shmee150
WRM
Tesla
Top Gear
한상기
오토기어
오토뷰(Autoview)
모터그래프
Motorian모터리언
자동차의 모든 것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MotorTrend Channel
Saabkyle04
The Fast Lane Car
Autogefühl
Autocar India
최신 동영상
인기 동영상
현대자동차
더베스트
유튜브
하위분류
에이스요트
성장문답
李子柒
하이트진로
처음처럼
BigHit
BTS
DJI
DJI Korea
GameofThrones
서울시·SeoulLive
경기도청
요튜브
브롤스타즈
대한민국육군
LG전자
SamsungKorea
대한민국외교부
대한민국국방부
대한민국육군
대한민국해군
대한민국공군
JYPE
SSG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사용자메뉴
메뉴
닫기
1:1문의
FAQ
접속자
511
새글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자동차 이야기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 > > 현대 i30 N Line은 1.4T와 N 사이에 위치하는 모델이고, 하체만큼은 i30 N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하체의 단단함은 i30 N의 노멀 모드와 비슷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 정도로 강하게 조였습니다. 고속으로 직진 시 i30 N과 비슷한 느낌이고, 회전 성능도 스포티합니다. 같은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신형 벨로스터 1.6 터보, K3 GT, 아반떼 스포츠보다 세련된 느낌이고, 가속은 조금 느립니다. 앞선 세 차종과 함께 고민한다면 i30 N Line이 가장 끌리긴 합니다만 일상 용도로 타기에는 승차감이 부담스러운 면은 있습니다. 저한테는 1.4T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다음 시승기는 뉴 제네레이션 ES 300h, 현대 팰리세이드, 더 뉴 카마로 SS, 혼다 뉴 파일럿입니다. > 현대 i30 N Line 주요제원 > 차체 사이즈 4,345×1,795×1,455mm, 2,650mm > 트레드 1,549/1,563mm > 엔진 1,591cc 가솔린 터보 직분사 > 최고 출력 204마력/6,000 rpm > 최대 토크 27.0kg.m/1,500~4,500 rpm > 변속기 7단 듀얼 클러치 > 공차중량 1,380kg >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 225/40ZR/18 > 복합 연비 리터당 11.8km(도심 10.7km, 고속도로 13.3km) > CO2 배출량 143g/km > 연료탱크 50리터 > 가격 2,379만원+ >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 #i30Nline > #2019i30 > #i30n라인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자동등록방지
취소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iddencar.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