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Music Frame] 뮤직 프레임 제품 소개 영상 | 삼성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40.♡.167.23)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4-04-12 15:00

본문




액자에 담긴 음악,
내 스타일대로 디자인하는 Wi-Fi 스피커

▷안정적인 사운드를 간편하게 즐기는 무선 음악 스트리밍
▶최대 5대 동시 연결로 풍부하게 즐기는 그룹 플레이
▷공간에 맞게 스스로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Q심포니
▶간편하고 깔끔하게 설치가 가능한 맞춤형 아트패널과 컬러베젤까지

음악, 이제는 뮤직 프레임과 함께 즐겨보세요!

뮤직 프레임이 궁금하다면~?
삼성닷컴에서 확인하세요.

https://www.samsung.com/sec/

#뮤직프레임 #MusicFrame #더프레임 #TheFrame
#삼성LifestyleTV #라이프스타일TV #삼성TV #삼성혼수
#집들이선물 #삼성전자 #삼성 #Samsung #Samsungkorea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이며, 뮤직 프레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 Wi-Fi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SmartThings 앱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 SmartThings 앱이 설치된 Android 9.0 이상 또는 iOS 15.0 이상(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음)을 실행하는 모바일 기기가 필요합니다.
※ 사용 가능한 기능은 지역, 통신사, 네트워크 환경, 모바일 기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구글 및 크롬캐스트 빌트인, 구글 홈은 Google LLC. 상표입니다.
※ 아마존 및 알렉사, 모든 관련 상표는 Amazon.com, Inc. 또는 해당 자회사의 상표입니다.
※ 구글 어시스턴트 이용을 위해서는 구글 계정 가입이 필요합니다.
※ 애플, 에어플레이, iPhone, iPad 및 Mac은 Apple Inc. 상표입니다.
※ 삼성 뮤직 프레임은 에어플레이를 지원하며, iOS 11.4 이상을 사용하는 애플 기기와 호환됩니다.
※ 이 서비스는 지역/서비스 공급자/정책/언어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무선 네트워크(Wi-Fi)를 통해 뮤직 프레임을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려면 SmartThings 앱이 필요합니다.
※ 컬러 베젤은 별도 판매입니다.
※ 컬러 베젤의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그룹 플레이 기능은 최대 5대의 기기를 지원할 수 있으며,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서 5Ghz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사용 가능한 기능은 지역 및 통신사, 네트워크 환경, 모바일 기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Dolby Atmos를 지원하는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 세계 최초 삼성 TV와 Dolby Atmos 사운드바의 무선 연결을 지원합니다.
※ Wi-Fi를 이용한 Dolby Atmos 무선 연결은 호환 가능한 2022~2024 삼성 TV 모델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Q 심포니와 호환 가능한 2024년형 삼성 TV(UD7000 ↑& LSD03) 및 2024년형 사운드바가 필요합니다.
※ ‘24년 내에 2023년형 삼성 TV도 업데이트를 통해 Q 심포니 기능 호환 지원 예정입니다.
※ 해당 기능은 TV와 Wi-Fi 연결 시 사용 가능합니다.
※ Q심포니는 삼성 TV, 사운드바, 뮤직 프레임을 함께 재생할 때 Dolby Digital+까지만 지원됩니다.
※ 아트 패널은 별도 판매입니다.
※ 아트 패널의 사용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콘텐츠 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해당 서비스는 제품 구매 시점에 따라 아직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스포티파이: 스포티파이 소프트웨어는 다음의 타사 라이센스에 해당합니다. https://www.spotify.com/connect/third-party-licenses.
- 에어플레이: 해당 기능을 뮤직 프레임에서 사용하려면 최신 버전의 iOS, iPadOS, macOS를 권장합니다.
※ 이 기능은 Q 심포니를 지원하는 음향 기기 최대 2대 (뮤직 프레임 2대 또는 사운드바 & 뮤직 프레임)까지 연결 및 작동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