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갤럭시 북4 시리즈] Epic Tips –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 | 삼성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52.♡.144.184)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5 17:00

본문




기~~~~~~인 인터뷰를 짧게 요약하고 싶나요?

갤럭시 북과 폰을 열결!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로
녹음된 음성을 빠르게 정리해 보세요

#GalaxyBook4Series #갤럭시북4시리즈 #GalaxyAI #갤럭시AI
#삼성전자 #삼성 #samsungkorea
 
※ 상기 화면은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화면이며, 실제 UX/UI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갤럭시 S24 울트라는 따로 구매해야 합니다.
※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는 네트워크 연결 및 삼성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는 미리 설치된 삼성 음성 녹음 앱 또는 전화 앱을 통해 녹음된 파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된 음성 녹음 앱의 기능은 일부 국가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시간 미만의 오디오 파일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변환 어시스트의 요약 기능은 일정 문자 수가 충족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사용 가능 여부는 언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결과의 정확성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 Windows에서 휴대폰 앱을 표시하려면 먼저 "Windows와 연결" 서비스를 통해 휴대폰과 노트북을 연결하고, 휴대폰에서 화면 공유를 승인해야 합니다.
※ 휴대폰 화면과 앱에는 모두 호환되는 삼성 장치가 필요합니다. (전체 목록 및 자세한 사항은: aka.ms/phonelinkdevices
※ 여러 앱을 실행하려면 2020년 5월 버전 이상이 업데이트된 Windows 10 PC 및 최소 8기가 이상의 RAM이 필요합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장치는 안드로이드 11.0 이상이 업데이트되어 있어야 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합법한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 제품 색상이나 모델은 국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