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갤럭시 S24] Try Galaxy Introduction Film | 삼성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40.♡.167.254)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4-03-15 11:26

본문




주목‼
지금 사용하는 폰으로도 갤럭시 S24의 AI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고?
Try Galaxy 앱을 다운 받고, 갤럭시의 최신 기능들을 바로 만나보세요????

Try Galaxy 앱 다운받기????
https://kr.trygalaxy.com

Try Galaxy는 iOS의 경우 Safari 환경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의 경우 Chrome 환경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laxyS24 Ultra #갤럭시S24 울트라
#GalaxyAI #갤럭시AI
#삼성전자 #삼성 #Samsung #SamsungKorea

※ 연출된 이미지이며, 단축된 시퀀스입니다.
※ Try Galaxy는 삼성 One UI 6.1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앱은 One UI 6.1 환경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되며, 실제 삼성 기기의 UX/UI는 다를 수 있습니다.
※ Try Galaxy를 지원하는 Android OS 스마트폰에서 최신 버전의 Chrome 브라우저로 사용할 수 있지만, 기기 모델, 설정, 화면 크기, 네트워크 연결 상황 등에 따라 완벽하게 최적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최신 iOS가 설치된 iPhone 7 이상의 기기에서 Safari로만 동작합니다. iPhone과 Safari는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이 앱은 일부 지역 및 언어만 지원합니다.
※ 해당 앱 사용 시, 실제 앱이나 기기의 기능 하드웨어에 접근하는 것이 아닌 Try Galaxy 앱의 시뮬레이션 경험만 가능하며, 사용된 기능은 Try Galaxy 앱에 포함된 Galaxy S24 Series에서 영감을 받은 시뮬레이션 경험들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