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갤럭시 서비스 스토리] 소상공인 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39.♡.54.106)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21-05-04 10:03

본문




당신과 함께하는 갤럭시 서비스 스토리

눈코 뜰 새 없이 바빠도 삼성 휴대폰 방문 서비스가 있다면 문제 해결!
고객님께 힘을 드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보람입니다.

“갤럭시가 직접 찾아와주니 참 편하더라고요”라고 말씀해 주신
실제 고객님의 사연을 감상해 보세요 ????
 
#갤럭시서비스스토리 #삼성휴대폰방문서비스 #삼성전자 #samsungkorea

※ 방문 서비스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고객 및 폴더블 구매 고객들에게 한합니다. (대상 모델: Z Fold2, Z Flip5G, Z Flip, Fold5G)
※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기간 내 총 3회의 방문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정 제공됩니다.
※ 삼성케어플러스는 제조사 기본 보증을 1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기본 2년 포함 총 3년 가능)
※ 본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 고객 과실 파손으로 인한 방문 수리는 출장비가 발생하고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방문 수리는 무상으로 혜택 제공됩니다. 단 배터리 교체만을 위한 방문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삼성케어플러스 참고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5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