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Korea

[갤럭시 서비스 스토리] 방문 서비스 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25) 댓글 0건 조회 145회 작성일 21-04-15 10:00

본문




당신과 함께하는 갤럭시 서비스 스토리

고객이 계신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삼성 휴대폰 방문 서비스
고객님이 만족하실 때까지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갤럭시는 역시 다르더라고요”라고 말씀해 주신
실제 고객님의 사연을 감상해 보세요 ????
 
#갤럭시서비스스토리 #삼성휴대폰방문서비스 #삼성전자 #samsungkorea

※ 방문 서비스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고객 및 폴더블 구매 고객들에게 한합니다. (대상 모델: Z Fold2, Z Flip5G, Z Flip, Fold5G)
※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기간 내 총 3회의 방문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방문 수리 서비스는 스마트폰에 한정 제공됩니다.
※ 삼성케어플러스는 제조사 기본 보증을 1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기본 2년 포함 총 3년 가능)
※ 본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통신사 및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 고객 과실 파손으로 인한 방문 수리는 출장비가 발생하고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방문 수리는 무상으로 혜택 제공됩니다. 단 배터리 교체만을 위한 방문 수리는 불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삼성케어플러스 참고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