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해군

2019 네이비위크 하이라이트 -해군 함상 취업박람회 - '내일(My Job) 향한 위대한 출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4.13) 댓글 0건 조회 206회 작성일 19-11-12 17:00

본문




해군 함상 취업박람회 - '내일(My Job) 향한 위대한 출항!'

해군과 창원시청,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KB국민은행은 11월 12일 진해군항에 정박한 대형수송함 독도함에서 민(民)ㆍ관(官)ㆍ군(軍)이 함께하는『2019년 함상 취업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함상 취업박람회는 해군의 네이비 위크(NAVY WEEK)와 연계하여 청년장병들에게 취업/창업기회를 제공하고 직업 탐색을 도와주기 위해 마련됐는데요,

행사에는 지역 강소기업과 해운/방위산업분야 업체 80여 개를 비롯해 전역(예정)장병과 지역시민 1만여 명이 참가했습니다.

독도함 승조원식당에서는 취업/창업 설명회, 기어 채용 설명회, 세미나, 취/창업 전문가 & 업체 대표 특별 강연이 실시됐고,

독도함 차량격납고에 설치된 채용관에서는 80여 개 업체의 인사담당자가 전역(예정)장병들과 면접을 진행하고 실제 채용 과정이 이뤄졌습니다.

직업 체험관에서는 취업 컨설턴트(Consultant)가 상담을 해주는 ‘인적성검사관’과 직업 체험을 할 수 있는 ‘진로체험관’을 비롯해 인공지능 기반의 ‘가상면접관’, 먼저 취업한 멘토(Mentor)와 일대일 상담을 해주는 ‘현직자 멘토링’으로 꾸며졌습니다.

또 독도함이 정박해 있는 진해군항 부두에는 방산전시관도 설치되 방위산업분야 업체 40여 곳이 참가해 각종 장비들과 물자를 전시했습니다.

해군은 취업을 희망하는 장병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할 것입니다.

내일(My Job) 을 향한 장병들의 출항!
해군이 응원합니다!

#해군 #함상취업박람회 #내일향한_위대한_출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