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국방부

‘튼튼한 국방, 과학기술 강군’ 국방부장관 이·취임식 | 대한민국 국방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13) 댓글 0건 조회 144회 작성일 22-05-11 17:04

본문




자유, 평화, 번영을 뒷받침하는 '튼튼한 안보'를 구현하는 데 제 신명을 다 바치겠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전후방 각지에서 부여된 소임을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과 군무원 및 공무원 여러분께 따뜻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가 처한 현재의 안보상황은 매우 엄중합니다.
북한은 핵과 미사일 능력을 고도화하면서
한반도는 물론 역내 안보질서를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튼튼한 국방, 과학기술 강군’을 건설하는 데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전방위 안보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튼튼한 국방태세를 확립하겠습니다.

둘째, ‘국방혁신 4.0’을 통해 안보환경에 최적화된 과학기술 강군을 건설하겠습니다.

셋째, 한미 군사동맹의 결속력을 높이고 우방국과의 상호 호혜적인 국방협력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방위산업을 우리의 경제성장을 선도하는 첨단전략산업으로 육성해 나가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미래세대에 부합하면서 국가를 위한 희생이 존경받고 예우받는 국방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 군은 오직 국가안보라는 명제 아래 군 본연의 역할에 충실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격의 없이 소통하면서 화합되고 단결된 군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종섭 #서욱 #이취임식 #국방부장관


국방부 누리집 : http://www.mnd.go.kr
국방부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mndkor
국방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kmnd_official
국방부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nd9090
국방부 트위터 : https://twitter.com/rok_mnd

대한민국 국방부 공식 유튜브 채널
ROK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official youtube channe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2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