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래프

르노·쌍용·쉐보레가 잘 팔리면 현대기아차가 이렇게 변합니다..쏘나타·K5를 5년 만에 갈아치운 이유? 소형 SUV를 4종이나 출시한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114) 댓글 0건 조회 95회 작성일 21-04-30 18:00

본문




#모터그래프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

올해 제네시스를 포함한 현대기아차의 국산차 점유율 무려 88%에 달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지난 1~3월 판매된 국산차 10대 중 거의 9대가 현대차그룹 제품아리는 건데요. 놀라운 숫자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게 마냥 좋은 일은 아닙니다. 반대로 말하자면 르노와 쌍용, 쉐보레를 모두 합쳐도 12%밖에 안 되는 것이기 때문이죠.

국내 자동차 시장의 발전, 그리고 궁극적으로 소비자 이익을 위해서는 르노, 쌍용, 쉐보레가 어느 정도 역할을 해줘야 하는데요. 지금처럼 아사직전의 상황이 계속 이어진다면 정말 심각한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당장은 아니어도 고인물은 썩기 마련입니다. 우리가 예상할 수 있는, 또는 예상할 수 없는 여러가지 폐해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가격이든, 제품력이든, AS든 소비자가 아니라 현대기아차가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여질 거에요.

르노, 쌍용, 쉐보레가 언더독으로서 언제든 현대기아차를 위협할 수 있는 회사가 되는게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과 소비자에게 이익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차는 사지 않더라도 응원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 https://bit.ly/2xcA2DY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