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현대트랜시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114.♡.164.45) 댓글 0건 조회 175회 작성일 20-06-02 11:25

본문




현대트랜시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현대트랜시스의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현대트랜시스의 신규 홈페이지는 새로운 정체성과 비전을 다양한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구체화했는데요. 모바일과 웹환경 모두에서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전체적인 컨셉과 메뉴도 대폭 개선했는데요. 현대트랜시스의 비전을 첫 화면부터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고요.  현대트랜시스가 만들어가는 미래의 모습을 풀페이지 영상과 문구로 표현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 정리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했는데요, 신규로 구성된 'Innovation(혁신)' 메뉴는 파워트레인 전동화 전략과 자율주행차 시트 전략을 어떻게 구체화해 나가고 있는지 알기쉽게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Product(제품)' 메뉴의 경우 사업포트폴리오 전반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라인업을 구체화했습니다.
기존의 다소 딱딱한 부품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비주얼적으로도 큰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홈페이지의 키 비주얼 이미지는 오중석사진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는데요. 작가의 따스한 시선을 담아 부드럽고도 역동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현대트랜시스는 지난 4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분리해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블로그 등을 런칭했는데요.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앞으로 각 채널의 특성을 살려 온라인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계획입니다.

#현대트랜시스 #홈페이지 #현대자동차그룹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