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 TV

자동차를 구독한다?!! 기아 차량구독 서비스 기아플렉스 연장 | 현대자동차그룹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66.♡.79.234) 댓글 0건 조회 184회 작성일 20-06-01 15:49

본문




기아차가 지난해 선보인 차량 구독 서비스‘기아플렉스’는 다양하고 잘 관리된 차량을 합리적인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에게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기아차는 기아플렉스의 운영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기아플렉스’는 차량 임대에 대한 보증금이나 각종 세금 부담 없이, 월 구독료를 납부하고 차량을 운영하는 구독형 서비스인데요. 모바일앱을 통해 계약부터 반납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아플렉스는 두 가지 상품이 있는데요. 먼저 ‘교환형’ 상품은 월 단위 요금 129만 원을 지불하고 K9 3.3 터보, 스팅어 3.3 터보, 모하비 3.0 차량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하면서 매월 1회씩 차량을 교체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독형’상품은 K9 3.8, 모하비3.0, 니로·쏘울 전기차, K7 2.5 모델을 각각 159만 원, 109만 원, 87만 원, 88만원으로 지속 이용하는 상품인데요. 전기차의 경우에는 무제한으로 차량을 충전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도 운영됩니다.
두 상품 모두 구독 차량과는 별도로 매월 1회씩 최대 72시간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되는데요.
'기아플렉스'는 만 26세 이상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이 지나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데요, 오는 7월에는 ‘기아플렉스’구독 차량에 쏘렌토를 추가하고, 제공 부가서비스도 확대할 계획입니다.

#기아자동차 #자동차구독서비스 #기아플렉스

-----------
The Future of Connected Life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user/HyundaiLive?sub_confirmation=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