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뷰

[리뷰] JEEP 랭글러? 대안이 생겼다! ... 포드 브롱코 / 오토뷰 2022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23.♡.184.56)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22-06-22 18:00

본문




콘텐트 소개 : 이번에 만난 모델은 포드 브롱코입니다. 오프로더의 강한 이미지, 기능성 다 좋았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점도 뚜렷하네요.
시장의 개척자 랭글러, 과연 브롱코가 성공할 수 있을까요? 함께 느껴보시겠습니다!!!

오토뷰 스폰서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fcgDLazgMa1L92Kl3r9ZAA/join

★ 오토뷰 시승기는?

오토뷰 로드테스트는 총 4가지 포맷으로 제작될 예정인데, 일반 도로를 기반에 둔 로드테스트(Ver. Roadtest), 일반도로와 와인딩로드, 고속주행에서 시험한 퍼펙트 테스트(Ver. Perfect test), 여기에 서킷 환경을 추가한 슈퍼 테스트(Ver Super test)로 구분됩니다.
* 안내 : 모든 테스트카는 각 자동차 제조사 및 수입사가 제공합니다. 해당 콘텐트는 타이어 수입사의 제작 지원을 받아 만들어졌으며 영상 내 스폰서십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짧은 시간 차를 타고 콘텐트를 만드는 유튜버들도 많습니다. 재미 위주로 눈에 보이는 것만 강조하는 실내 리뷰형 콘텐트가 더 인기를 끄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차량 예비 구매자, 진짜 차가 좋아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시각적 정보가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오토뷰는 시장의 10%, 차를 경험하고, 가치를 평가해서 차를 구입하는 소비자, 그리고 보다 다양한 정보를 찾는 분들을 위해 콘텐트를 만들어 갑니다. 10~20년 이상 자동차를 다뤄 온 전문 기자들의 노하우, 각종 정밀 계측기를 활용한 다양한 정보.  오토뷰는 단순한 감성 평가를 넘어, 객관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결합해 구축된 컨텐트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포드브롱코#BRONCO#오프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