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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원문 게시일: 2018년 3월 12일 > > 현대기아자동차가 2018 제네바 국제모터쇼에 참가했습니다. 현대차는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을 토대로 제작한 첫 콘셉트카를 선보였으며, 기아차는 신형 씨드를 공개했습니다. > > 지난 6일, 스위스 ‘제네바 팔렉스포’에서 열린 ‘2018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현대차가 ‘르 필 루즈’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코나 일렉트릭’ 신차를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 > 또한 우수한 전기동력부품 기술력이 집대성된 기술적 플래그십 모델인 수소전기차 ‘넥쏘’와 현대차 대표 SUV ‘신형 싼타페’를 유럽 최초로 공개하는 등 유럽 시장을 공략할 SUV 라인업을 전시했습니다. > > 특히 현대차는 향후 현대차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현대 룩’을 완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새로운 디자인 방향성, ‘센슈어스 스포티니스’를 최초로 발표했는데요, > > 실험적이면서도 스포티한 초기 디자인 DNA에서 미래디자인 방향성을 구축했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감성적 가치를 더한 차량을 디자인하겠다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았습니다. > > 한편 기아차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신형 씨드’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옵티마 스포츠왜건’ 상품성 개선모델 및 ‘리오 GT라인’ 모델도 처음으로 선보였습니다. > > 씨드는 2006년 기아차 슬로바키아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128만대 이상이 판매되며 기아차 유럽 판매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해 온 차종인데요, > > ‘신형 씨드’는 보다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신기술 적용을 통해 강화된 안전 및 편의사양 등 이전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 > 또한 ‘옵티마 스포츠왜건’은 기존의 스포티함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 ‘리오 GT라인’은 리오의 스포티 버전 모델로,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 > #수소전기차 #수소차 #제네바모터쇼 > >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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