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그래프

끝물인데도 넘사벽! 벤츠 S560e 시승기..."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그냥 S클래스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03.♡.245.131) 댓글 0건 조회 202회 작성일 20-09-09 20:00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플러그인하이브리드

* 이 영상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로부터 차량을 무료 지원 받았습니다.

S클래스 풀체인지가 공개됐습니다.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제 눈에는 현행 S클래스가 더 품격있게 보이더라고요. 여전히 우리나라에 소개될 9세대 S클래스가 꽤 많이 남았고, 이번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갖춰진 S560e를 시승했습니다. 끝물이라고 볼 수 있지만, 여전히 다른 경쟁 모델을 웃도는 성능과 가치를 지니고 있었습니다.

가장 진보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S560e를 살펴보면서, 신형 S클래스에 대한 얘기도 함께 들려드리겠습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전·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본문과 영상에 문구를 달고 있습니다. 1박2일 혹은 2박3일의 시승차 제공을 통해 발생하는 렌트 비용 자체가 '경제적 이해관계'로 해석될 수 있는 만큼, 공정위가 정한 가이드 라인에 맞춰 업로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희와 같은 언론사는 일반적인 유튜버와 달리 '김영란법'으로 다뤄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