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택

쌍용 G4 렉스턴 (2020년형) 타봤습니다 (#쥐포렉스턴 #프레임보디 #횡설수설 #그릴만바뀐_페이스리프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49.♡.39.252) 댓글 0건 조회 243회 작성일 19-11-11 06:45

본문




#G4렉스턴 #할말이없어 #횡설수설시승
모든 시승을 오가면서 유 감독과 웃기지도 않은 농담을 참 많이 많이 합니다. 촬영 중에도 장난이 많아요. 천성이 '웃기지도 않은 아저씨' 입니다. 지금까지는 웃기는 거 다 빼고 '진지'한 것만 추려서 영상을 올렸는데, 오늘 꺼는 오며가며 농담 했던 것을 꽤 많이 담았습니다.
시승 영상 중 다수의 '헛소리'와 웃기지도 않은 '개그'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지하고 차분하게 전혀드려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쌍용자동차를 사랑하시는 모든 분께 특히 죄송합니다. 착실하게 장점을 파악해서 차분하게 전해드려야 하는데, 장점도 제대로 못 찾았고, 많이 횡설수설했습니다. 죄송합니다. G4 렉스턴은 매우 잘 만든 차입니다. 기아 모하비에 비해서 가격대비 가치는 분명히 있는 정통 SUV입니다. 
댓글 반응이 거칠고 예민한 것을 보니, 농담할 분위기 아닌 것 같습니다.  다시 진지하게 가도록 하겠습니다.

ⓒmediaAUTO 《미디어오토》의 모든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미디어오토》에 있습니다. 영상 URL이나 소스 코드를 통한 공유는 얼마든지 가능하나, 카피나 재편집, 복제 등은 금지합니다.

콘텐츠 문의 및 다양한 소통
장진택 이메일ㅣ jt@mediaauto.co.kr
장진택 페이스북ㅣ www.facebook.com/jintaekchang
장진택
인스타그램ㅣ www.instagram.com/jintaekcha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