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중국 국제 수입박람회 (feat. 수소전기차) - 현대자동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222.♡.190.119) 댓글 0건 조회 223회 작성일 19-05-17 15:52

본문




*원문 게시일: 2018년 11월 8일

현대자동차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고 있는 '제1회 중국 국제 수입박람회'에 참가해 고성능 N과 수소전기차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알리고 있습니다. 
 
11월 5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중국 국제 수입박람회는 중국 정부가 외국 기업을 대상으로 중국 내 제품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로, 전세계 2,800여개 기업들이 참가했습니다.
 
한국 자동차 기업을 대표해 참가한 현대차는 고성능 N의 철학과 비전, 포트폴리오 전략을 선보였는데요,
 
토마스 쉬미에라 현대차 상품전략본부장은 “향후 중국 고성능차 시장에 어떤 고성능차를 선보일지 면밀히 검토하고 있는 단계” 라며, “친환경차에도 N 적용을 검토하고 있으며 이는 다가올 미래에 피할 수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N 의 비전에 대해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글로벌 고성능차 시장에서 상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빛나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벨로스터 N과 i20 WRC, i30 N TCR을 전시하고, 고성능 N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관람객
현대자동차 부스를 지나가면서 i30 N TCR과 i20 WRC 차량을 보니까 아주 반가웠습니다. 제가 예전부터 이 차들에 관심이 많았는데, 모터스포츠 대회에서 계속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고 보고 있었습니다. TV에서만 보다가 오늘 실차를 보고 설명을 들으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올해 대회에서도 1,2위를 다투고 있는 상황인데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현대차는 넥쏘를 통해 수소전기차 기술력을 알리고, 미래 수소사회에 대한 현대차의 비전을 중국시장에 전했는데요,
 
수소전기차 넥쏘와 넥쏘 절개차, 수소전기하우스 등을 선보였으며, 특히 대기오염 해소에 관심이 높은 중국 시장을 겨냥해 ‘공기정화’시연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관람객
북경이나 상해에는 스모그도 많고 자동차가 배출하는 배기가스들이 많은데 넥쏘가 달리면서 공기정화 하는 것을 보니까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배출되는 것이 물 밖에 없다는 것도 인상적이었고, 나중에 중국에 아주 도움이 될 것 같고, 저도 구매를 할 의향이 있습니다.
 
현대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 시장에서 현대차의 고성능 및 친환경 기술 선도 이미지를 높이고 글로벌 브랜드로서 위상과 입지를 강화할 계획입니다.

#수소전기차 #수소차 #수소에너지

Connecting to the Future - 미래를 만나는 가장 빠른 채널 HMG TV ∙ HMG 저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5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