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자동차 이야기

2018 포드 머스탱 5.0 GT 시승기 Feat.류청희, 이재림(2018 Ford Mustang 5.0 GT Review) …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87.♡.224.42)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18-05-19 19:00

본문




포드 머스탱이 부분 변경 되면서 상품성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5.0 GT는 새 엔진과 10단 변속기가 적용된 게 가장 큰 특징이고, 특히 소리가 좋습니다. 머스탱 GT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엔진 및 배기 사운드를 꼽고 싶습니다. 모드에 따라 변하는 배기 사운드가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추가된 ‘정숙’ 모드는 국내 실정에 더 어울리는 기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체적인 주행 질감은 더 매끄러워졌고, 회전은 보다 날카롭습니다. 스포츠 플러스 모드에서는 오버스티어가 좀 더 강하게 나타나는데, 어느 정도는 예측 가능한 모션을 보입니다. 실내의 내장재 및 마무리는 머스탱의 성격 및 배경을 생각하면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직접적인 경쟁 상대라고 할 수 있는 카마로 SS보다 약 1,000만 원이 비싼 건 선택의 걸림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2018 머스탱 5.0 GT 시승기는 자동차 칼럼니스트 류청희 씨, 루엘의 이재림 기자와 같이 했습니다.
2018 포드 머스탱 5.0 GT 쿠페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90×1,915×1,380mm, 2,720mm
엔진 5,038cc V8 가솔린
최고 출력 446마력/7,000 rpm
최대 토크 54.1kg.m/4,250 rpm
변속기 10단 자동
공차중량 1,795kg
타이어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 S 255/40ZR/19, 275/40ZR/19
복합 연비 리터당 7.5km(도심 6.2km, 고속도로 10.1km)
CO2 배출량 227g/km
연료탱크 60.9리터
트렁크 382리터
가격 6,44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